아프리카TV BJ 류지혜 낙태 고백 파장…이영호 “사과안하면 고소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2-19 1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BJ 남순 방송 통해 밝혀

아프리카TV BJ로 활동중인 류지혜.[류지혜 SNS]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전 남자친구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와 '낙태 수술'을 두고 논란의 설전을 펼치고 있다.

19일 류지혜는 아프리카 'BJ 남순' 방송을 통해 "낙태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한 커뮤니티에는 '류지혜가 8년 전 프로게이머 출신 BJ 이영호와 연애했고 이 과정에서 임신과 낙태를 겪었다'는 글이 게재돼 논란이 증폭됐다.

이에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방송을 통해 "나한테 사과 안 하면 무조건 고소할 것"이라며 “남자인 친구랑 가서 지우고 왔다고 한다. 그런데 전 들은 게 없고 거기서 끝이다. 나는 그거 진짜인지도 모른다”고 해명했다. 이어 “좋았던 사이니까. 누나가 잘 안 되니까 잘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는데 누나는 그게 아닌 것 같다. 술 먹을 때 마다 왜 내 이야기를 하는지 모르겠다. 나를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 안 하면 이번에는 가만히 못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류지혜는 “나 고소해라. 맞는 말이니까. 나 내 친구랑 가서 낙태했다”고 반박했다.

한편, 1989년생 류지혜는 레이싱 모델 출신이다. 지난 2016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