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문화센터 포토 수강후기 이벤트 시행

배군득 경제부 부장입력 : 2019-02-17 15:03
전국 지사 유휴공간 지역주민에게 문화센터로 개방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프로그램 모습.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한국마사회가 문화센터 수강회원 대상 1학기 수강후기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시행중이다. 한국마사회는 전국 지사 유휴공간을 경마가 쉬는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지역주민에게 개방하고 다양한 문화강좌가 열리는 문화센터로 활용하고 있다.

이벤트는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 또는 5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2가지다.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 둘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인증샷은 letrun_ccc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강좌 수강 인증샷을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것이다.

응모를 위해 꼭 작성해야 하는 해시태그는 총 6개다.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렛츠런문화센터 △렛츠런문센 △한국마사회문화센터와 본인이 수강하고 있는 문화센터명, 강좌명 앞에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 하면 된다. 이 후 letrun_ccc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야 응모가 완료된다.

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는 문화공감센터 홈페이지에 포토 수강후기를 올리는 것이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 수강신청란에 사진과 함께 간략한 수강후기를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