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히든프라이스 덤벼라···BBQ, 요기요와 빅딜 ‘치킨 반값’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2-15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비비큐 치킨, 요기요와 업계 최초 시도 ‘빅딜 프로모션’

비비큐 치킨은 2월28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배달앱 요기요로 주문하면 반값 할인을 해주는 행사를 한다. [사진=BBQ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BBQ)는 이달 2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50%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빅딜(Big Deal)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15일 밝혔다.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 시까지 4시간 동안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받는 방법은 비비큐 치킨 반값 프로모션 기간 안에 매일 자정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는 BBQ 50% 할인 쿠폰을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비비큐 할인 쿠폰은 요기요에 가입한 아이디 1개 당 하루 한 개의 브랜드에 한번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BBQ 치킨 전 메뉴가 할인 대상이다. 황금올리브 치킨의 경우 반값인 9000원에 즐길 수 있다.

황일수 BBQ 마케팅실장은“이번 행사는 요기요와 첫 시도하는 ‘빅딜 프로모션’으로 치킨을 가장 많이 주문하는 저녁 시간대에 진행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며 “해당 내용은 TV광고와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15일 히든프라이스 행사를 통해 에어팟과 아이폰 등 인기 상품 4종에 대해 반값 세일을 벌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