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15일 특가 상품은?…HP 신상 노트북·폴로 패딩부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15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HP, MOU 체결 기념 최신 노트북 특가 상품 내놔

  • 위메프, 영국 콜링우드 식기세트 91% 할인

  • 티몬, 폴로 키즈 패딩부츠 외 최대 80%이상 할인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2월15일 '오늘 할인'은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는 HP 신상 노트북, 연세우유 가볍다 두유, 라헨느 뉴토네이도V6 신상품, 영국 콜링우드 식기세트,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키싱미 키싱구라미, 폴로 키즈 겨울 패딩부츠 상품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91%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HP, MOU 체결 기념 최신 노트북 특가 상품 내놔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고객들에게 로켓배송상품과 쿠런티 상품을 포함해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HP Spectre x360 노트북 13-ae526TU.[사진=쿠팡]


쿠팡은 이날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필요에 따라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는 ‘HP Spectre x360 노트북 13-ae526TU’를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HP 노트북 15-da0067TU[사진=쿠팡]


또 합리적인 가격에 Full HD 디스플레이와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한 ‘HP 노트북 15-da0067TU (WIN미포함)’을 3만원 할인으로, 저열량으로 가벼운 저지방 두유인 ‘연세우유 가볍다 두유’를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지난 13일 HP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로써 믿을 수 있는 HP 제품을 직거래를 통해 안정적으로 수급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조건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현재 쿠팡은 프리미엄 노트북, 데스크톱, OMEN 게이밍 PC, 모니터, AiO, 레이저젯 프린터, 잉크·토너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HP브랜드 제품을 로켓배송하고 있다.

◆위메프, 영국 콜링우드 식기세트 91% 할인

에뛰드 상품[사진=위메프]


위메프는 에뛰드와 아토팜 상품군을 각각 최대 51%, 5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이오그램 각인 우드 스마트폰 케이스 역시 가격을 29% 낮췄다.

라헨느 뉴토네이도V6 신상품 [사진=위메프]


라헨느 뉴토네이도V6 신상품도 60% 할인을 진행, 인터넷 초저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영국 콜링우드 식기세트 91%, 아동복 브랜드 밀크마일 봄 신상품 최대 48%, 경기미 추정 아까바레 쌀 10%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티몬, 타임어택 통해 폴로 키즈 패딩부츠 외 최대 80%이상 할인
티몬은 이날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폴로키즈 겨울 패딩 부츠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80%이상 할인 판매한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9시 등 5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폴로키즈 패딩부츠[사진=티몬]


정오인 12시에는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키싱미 키싱구라미(2g, 100개)를 74%가량 할인가에 판매한다.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면서 발색력이 우수해 간편하게 메이크업에 도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국내산 냉동 찰옥수수(2입, 100개)를 42%할인판매한다.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NON-GMO 제품으로, 첨가물 없이 찐 다음 진공 포장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3시에는 폴로 키즈 겨울 패딩부츠(126개)가 62%할인가에 판매된다. 핑크와 네이비, 레드 등 3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부 덧신과 분리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아이들을 위한 디즈니·마블 캐릭터 일회용밴드도 24%할인 판매한다.

6시에는 마더킴 쇠고기 장조림(150g, 3입, 100개)를 67%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호주 청정우를 재료로 유기농 간장을 사용했으며, 실온에서도 보관할 수 있도록 고온 멸균포장방식으로 제작되어 보관이 용이하다.또 골지 유발 레깅스(100개)는 61%할인한다. 세탁후에도 보풀이 일어나지 않고, 골지 패턴으로 보다 높은 신축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