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괌 국제 마라톤’ 연계 여행 상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9-02-14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여행박사 제공]

종합 여행사 여행박사(대표 황주영)가 괌에서 열리는 국제 마라톤 대회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에 참가하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상품 예약 시 5km 또는 10km 마라톤 참가비를 객실당 1인 지원한다.

오는 4월 14일 개최하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는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국제 육상경기연맹(IAAF)의 공식 인증을 받은 괌 최대 스포츠 이벤트로, 지난해 한국인 581명을 포함해 약 4000명의 마라토너가 참가했다.

괌 마라톤은 이파오 공원에서 시작해 괌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해변을 감상하며 달릴 수 있다.  풀 마라톤, 하프 마라톤, 10km, 5km 코스가 있으며 전문 마라토너는 물론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참가자도 즐길 수 있다.

4가지 코스 각각 등수에 따라 상금을 차등 지급하며 완주자는 완주 메달과 증명서, 기념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여행박사 괌 마라톤 연계 상품은 오는 4월 11/12/13일 출발하고 오전 출발 진에어 3박 4일과 저녁 출발 티웨이 항공 4박 5일 일정 두 종류로 판매된다.

인천-괌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됐고, 객실당 1인 마라톤 참가비(5km/10km)와 여행용 보스턴백 1개를 제공한다. 서울/부산 출발 상품 모두 적용되는 자유여행 상품이다.

마라톤 당일 각 호텔에서 출발지점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괌 마라톤 여행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