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QLED 8K 사이니지', 글로벌 전문매체들로부터 "가장 혁신적 제품" 찬사

백준무 기자입력 : 2019-02-12 10:28

삼성전자 홍보모델이 '퀀텀닷(QLED) 8K 사이니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최근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9'에서 선보인 '퀀텀닷(QLED) 8K 사이니지' 등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제품이 다수의 멀티미디어 전문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1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ISE 공식 미디어 파트너사 'AV 뉴스 매거진'은 '올해 가장 혁신적인 상업용 디스플레이'로 QLED 8K 사이니지를, '최고의 프리젠테이션용 디스플레이'로 '삼성 플립'을 선정했다.

해당 매체는 "QLED 8K 사이니지에 적용된 인공지능 화질 엔진 '퀀텀 프로세서'가 매우 혁신적이다"라며 "다양한 광고 영상을 자동으로 8K 고화질로 변환시켜 럭셔리 쇼핑 매장 등 기존 상업용 환경에서 실제 제품을 보는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고 평했다.
 

삼성전자 홍보모델이 세미 아웃도어 사이니지 'OMN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세미 아웃도어 사이니지 'OMN 시리즈’는 상업용 사이니지 전문 매체 '커머셜 인티그레이터'에서 'ISE 최고의 디스플레이(전천후 디스플레이 부문)'로, 'CE Pro'에서 '최고의 신기술'로 선정됐다.

디스플레이 분야 전문가들로 선정된 심사위원들은 세미 아웃도어 OMN 시리즈에 대해 "날씨나 설치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햇볕이 드는 곳이나 먼지가 많은 상업용 환경에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