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TOEIC위원회, ‘취업 콘서트’ 개최…부경대‧연세대로 모여랴

송창범 기자입력 : 2019-02-11 18:14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상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취업준비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9 상반기 취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20일 부경대(부산)와 26일 연세대(서울)에서 진행된다.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한국TOEIC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개최 전날까지 선착순으로 무료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취업준비생의 가장 큰 고민인 ‘토익’과’ 취업’을 주제로 1부 ‘전지적 토익 시점’, 2부 ‘전지적 취업 시점’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토익 시험을 소개하고 YBM어학원 유명 강사가 토익스피킹 고득점 학습 전략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전문 취업컨설턴트가 2019년 상반기 채용 동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 인사담당자의 입사 전략 강의, 취업에 대한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취업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토익스피킹 10% 응시 할인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토익 및 토익스피킹 무료 응시권, YBM어학원 및 YBM넷에서 협찬하는 인터넷 강의 무료 수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YBM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본격적인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취업준비생들에게 토익과 취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무료 설명회인 만큼 빠른 모집 마감이 예상되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이라면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TOEIC위원회의 ‘취업 콘서트’ 개최 알림 이미지.[사진= 한국TOEIC위원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