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출근 알바생 위해 준비했다…알바콜, 진행 이벤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9-02-04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알바콜의 '설 연휴 출근 알바생에 치킨 쏜다' 이벤트 이미지.[사진= 알바콜]


취업포털 ‘인크루트’와 아르바이트 O2O플랫폼 ‘알바콜’은 설 연휴를 맞아 각각 채용광고 무료연장 서비스와 알바생 치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알바콜은 설 연휴 쉬지 못하고 일하는 아르바이트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알바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설 연휴 출근 인증샷 및 댓글을 달면, 1등 3명에게 BHC 커리퀸 +1.25L 세트를, 2등 1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준다.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출근 사진을 인증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3일 알바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인크루트는 2019년 설 연휴기간 내에 유료상품을 이용하는 기업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5일간 구매 상품에 대한 무료 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무료연장 서비스’는 인크루트의 유료 광고상품 이용기간이 설 연휴에 포함된 기업이면 적용 받을 수 있다. 혜택기간은 오는 6일까지다. 연휴기간에도 온라인 서비스는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아 준비한 작은 선물로, 2019년 황금돼지해 즐거운 출발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크루트의 '설 연휴 유료광고상품 무료 연장 제공' 알림 이미지.[사진= 인크루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