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3' 이상아 딸 윤서진, 협찬+팬클럽까지 있는 SNS 스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1-02 08: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일 방송된 둥지탈출3에서 공개

[사진=tvN 둥지탈출3 방송캡처]



배우 이상아가 딸 윤서진이 SNS 스타라고 밝혔다.

1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 배우 이상아와 딸 윤서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윤서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중학교 때 SNS를 처음 하게 됐는데 하다 보니 팔로워가 쑥쑥 늘어 화장품 협찬을 받게 됐다. 그랬더니 이게 너무 좋은 혜택인 거예요. 이건 투잡, SNS하는 분들이 많잖아요 이게 직업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장영란은 "협찬 아무한테나 주는 게 아니거든"이라며 놀라워했고, 이상아는 "연예인들이나 협찬을 받잖아. 그런데 딸은 연예인이 아닌데도 SNS를 통해서 홍보를 좀 해 달라 그러면서 제품을 보내주더라. 그래서 내가 딸한테 항상 얘기한다. '너는 연예인이 아니다'라고 항상 말한다. 왜냐면 혹시나 겉멋 들까 봐"라고 설명했다.

이상아는 이어 "화장품뿐만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도 협찬을 받는데 딸이 그냥 막 받아서 하는 게 아니라 자기가 제품을 선택을 한다"고 추가했다.

그리고 이상아는 윤서진의 SNS와 팬이 만든 SNS를 공개한 후 "한국, 인도네시아에 팬클럽이 있더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상아는 "하지만 정작 서진이가 저를 차단해놔서 서진이의 SNS를 못 들어가본다. 주변 사람들을 통해서 뭘 올리는지 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