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하이퍼학원·청솔학원, 불수능 맞춤 ‘정시 대학별’ 분석 설명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12-14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은 2019학년도 정시 지원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학별 설명회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5일 통보된 수능성적표 결과를 바탕으로 정시 지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은 ‘불수능’ 흐름에 맞춰 각 학원 지점별로 인문계열과 자연계열을 구분해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별로 정시 전략을 심층적으로 분석,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다년간 축적한 방대한 정시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2019학년도 정시 주요사항을 알아보고, 전년도 대학별 ‘합격·불합격컷’을 비교 분석해 수험생들의 합격 예측을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정시모집 방식이 달라진 대학의 경우 정시 주요사항을 대학별로 심층적으로 살펴볼 것”이라며 “수험생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조합을 가진 대학을 지원한다면 합격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의 설명회는 오는 15일 진행된다. 청솔학원의 지점별 대학별 심층분석 설명회는 △강북청솔학원 12월18~21일 △강남&평촌&부천청솔학원 12월20~21일 △일산청솔학원 12월26~27일 △목동청솔학원 12월27~28일 진행된다.
 

2019학년도 수능 실채점 설명회 당시 모습.[사진= 이투스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