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판 김장 어벤져스 출격···파란만장 김장 대작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12-11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불타는 청춘’ 판 김장 어벤져스가 출격한다.

11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난 주 양수경의 제안으로 예고된 ‘김장 50포기’ 도전기가 펼쳐진다.

아침 일찍, 불청 마마 양수경의 진두 지휘 아래 시작된 김장 대작전은 김광규와 이연수의 화려한 무채 썰기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서 ‘보니허니(구본승♥강경헌)’ 커플의 꽁냥꽁냥 밑 재료 갈기, 남다른 근육의 힘을 자랑하는 헐크 한정수의 속 버무리기 등 각자의 능력을 십분 발휘한 역할 분담으로 김장은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런 가운데 김장 대작전에 힘을 쏟기 위해서 빼놓을 수 없는 ‘노동요’도 등장했다. 한 시대를 주름 잡았던 레전드 청춘들의 히트곡 퍼레이드가 이어지면서 청춘들은 생 목 샤우팅과 더불어 안무까지 한껏 기량을 뽐냈다. 특히, 연기파 배우 강경헌의 숨겨진 대표곡(?)이 깜짝 공개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노동요로 흥을 끌어올린 청춘들은 어벤져스를 방불케 하는 단합력으로 김장 50포기를 일사천리로 끝마쳤다. 김장이 끝난 후엔 김장의 묘미 ‘된장 수육’과 갓 담근 ‘김치 먹방’이 이어져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즐거운 노동요가 흘러넘치는 ‘불청’ 판 파란만장 김장 대작전은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