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서울독립영화제’ 출품작 25편 무료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12-03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 화제작 3일~28일까지 공짜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 화제작 25편의 VOD를 12월 한 달간 무료로 독점 서비스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독립영화제 특집관은 지난달 29일 개막한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를 기념해 마련됐다.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독창성 가득한 국내 독립영화들을 로맨스, 스릴러, 드라마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집관은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 화제작으로 구성됐다. △세상에서 영화가 사라졌다는 독특한 발상을 다룬 <종말의 주행자> △각자의 삶에서 넘어서야 하는 ‘언덕’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그 언덕을 지나는 시간> △회사 내 계급 피라미드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인사3팀의 캡슐커피> △막차를 기다리는 젊은 남녀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천둥번개> 등 총 25편이 포함됐다.

지난 2012년부터 7년 연속 서울독립영화제를 공식 후원해 온 케이블TV VOD는 독립 영화 수급 및 VOD 서비스를 통해 국내 독립영화산업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계획이다.

전윤수 홈초이스 콘텐츠사업국 국장은 “이번 특집관은 영화인들의 꿈과 희망인 서울독립영화제의 개막을 기념해 독립영화의 숨은 가치를 발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며 “케이블TV VOD는 국내 독립영화 산업 활성화를 지향하는 동시에 디지털케이블TV 고객에게 특색 있는 작품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