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산이 '이수역 폭행 사건' 영상 게재에 누리꾼 "산이씨 걱정된다"…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8-11-15 15: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초희 '이수역 폭행' 언급 후 SNS 비공개 전환 사례 언급하며 우려의 목소리↑

[사진=산이 페이스북 캡처]


래퍼 산이가 15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수역 사건 새로운 영상’이라는 게시물을 올리자 누리꾼들이 우려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배우 오초희가 ‘이수역 폭행 사건’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언급했다가 후폭풍에 시달리며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기 때문이다.

이날 오후 산이는 페이스북에 ‘이수역 사건 새로운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모자이크 처리가 된 영상 하나를 올렸다. 영상 속 인물들의 모습은 전부 모자이크 처리가 됐지만, 산이가 ‘이수역 사건 새로운 영상’이라고 언급함에 따라 해당 영상에 폭행 사건 당시 상황이 담긴 것을 알 수 있다. 산이가 올린 영상에는 남녀가 서로 욕설을 퍼부으며 크게 대립하고 하고 있었다.

영상을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산이가 용기 있네. 응원합니다”라고 하기도 했지만, “오초희 사례를 보면 가만히 있는 게 나을 수도 있다”, “아직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니 별말 안 하는 게 좋을 듯”, “산이씨 걱정된다” 등 우려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한편 경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과 주점 관계자의 진술 등을 확보했다. 목격자는 “여성 일행들이 먼저 소란을 피웠다”며 “시비 원인을 제공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이날 예정됐던 A씨 대한 조사는 A씨가 변호사를 선임한 뒤 경찰서에 출석한다는 입장을 통보해 조사가 연기됐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