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엠, 중소벤처부 '이노비즈 AA' 등급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8-11-05 11: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기술력 이어 미래성장성 인증 받아

[사진=엘지엠]


선박용 전기 엔진 전문기업 엘지엠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엘지엠은 최근 나이스평가정보에서 실시한 기술신용평가에서 우수기업인 ‘T-4등급’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이노비즈 인증까지 획득함으로써 대외적으로 기술력과 동시에 미래성장성까지 인정받은 셈이다.

이노비즈 인증은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경영능력, 기술혁신성과 등 4개 분야에 대하여 평가가 이뤄진다. 엘지엠은 전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얻어 최종 AA등급을 획득했다.

AA등급은 1000점 만점 중 800점 이상을 얻은 기업으로 보유 기술이 관련분야 상위 5% 이내에 해당하는 경우에 부여된다.

원준희 엘지엠 대표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 획득은 향후 엘지엠의 선박용 전기엔진 기술의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인정 받은 것"이라며 "한국이 전기 선박의 종주국이 되는 그 날까지 열심히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엘지엠의 선박용 전기엔진은 중국 카라준 국립공원과 북경시 국립공원 내 유람선들의 전기동력화 교체사업을 위해 중국선급인증(CCS) 및 유럽 CE마크 획득 심사를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