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초대석] 정경역 슈가버블 대표이사는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10-08 13: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성장가능성 믿고 도산 위기 ‘슈가버블’ 구해내

정경역 슈가버블 대표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제공]


정경역 슈가버블 대표이사는 삼성 공채로 입사해 신세계그룹 이마트와 백화점,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등 25년간 유통산업분야에 종사했다. 이후 삼양식품 전무(마케팅본부장)를 거쳐 슈가버블을 이끌게 됐다.

2011년 기업회생절차에 들어갔던 슈가버블은 2016년 법정관리 및 기업회생절차를 마치고 해마로푸드서비스와 새로운 시작을 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2016년 코스닥에 상장한 이후 사업다각화 차원으로 추진한 첫 인수·합병이다. 슈가버블은 2017년 4월 6일 해마로푸드서비스의 100% 자회사가 됐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2004년 설립한 식품유통제조기업이다. 프랜차이즈 사업으로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화덕 샌드위치·쌈피자 브랜드 ‘붐바타’를 보유하고 있다. 가맹점에 원재료를 조달하는 프랜차이즈 유통과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 국내외에서 엄선된 재료를 공급하는 식자재 유통 사업을 함께 운영 중이다.

정 대표는 “슈가버블이 수년간 연구개발(R&D) 투자나 마케팅 활동 등에도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편이지만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어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고 설명하며 “20여년간 쌓아온 슈가버블의 기술력에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마케팅 능력과 경영철학을 더해 최고의 친환경 세제 전문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