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전소미, 소속사 JYP 떠난다…"상의하에 전속계약 해지" 이유는?

김아름 기자입력 : 2018-08-20 11:05수정 : 2018-08-20 11:05

가수 전소미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프로듀스 101’ 출신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전소미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 상의하에 전속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했다”며 “지금까지 함께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전속계약 해지 이유에 대해서는 노코멘트 했다.

앞서 전소미는 JYP 걸그룹 서바이벌 Mnet ‘식스틴’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최종 1위를 기록하며 아이오아이로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한 바 있다. 더불어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전소미는 JYP와 전속계약 해지 발표 전 하루전인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심경글을 남기기도 했다.

전소미는 근황 셀카와 함께 “The darkest nights produce the brightest stars. You guys are my everything. Love you lotsss(가장 어두운 밤이 가장 빛나는 별을 만든다. 당신들은 내 모든 것. 사랑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의 상의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하였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