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조아영 '파도야 파도야'로 첫 드라마 주연…"너무 감사하고 행복해, 책임감 느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2-06 14: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조아영이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새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소감을 말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파도야 파도야’ 조아영이 처음으로 드라마 주연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조아영은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KBS2 새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첫 주연이라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고 사랑 많이 받으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저는 복이 많은 것 같지만 감사함 마음 보다는 부담감이 더 크다. 작품을 끝낼 때까지 부담감과 책임감을 느끼면서 진지하게 임하겠다”며 “주인공 역할 톡톡히 해내서 드라마가 잘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아영은 그룹 달샤벳 멤버로 활약한 바 있다. 이에 극중에서 가수를 꿈꾸는 역할을 맡은 것에 큰 도움이 됐다고.

조아영은 “무대를 서봤던 경험이 도움이 됐다. 그 시대의 대중문화와 유행을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재밌었다. 그런 점을 드라마에서 보여드릴 수 있어서 신기하고 재밌다”고 전했다.

조아영은 똑똑하고 당차고 욕심이 많고 매사에 적극적이고 거침없는 오복실 역을 맡았다.

한편 ‘파도야 파도야’는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 재산마저 잃어버린 오복실과 그녀의 가족들. 파도처럼 밀려오는 온갖 삶의 고난에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며 꿈을 이루고 가족애를 회복해가는 복실과 가족들의 휴먼 성장 패밀리 드라마. 12일 오전 9시 KBS2에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