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女 일상담은 '캐리 온 캠페인' 런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1-17 16: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쌤소나이트 제공 ]



쌤소나이트 레드가 2018 봄·여름(S/S) 시즌 브랜드 사상 처음으로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런칭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성들의 일상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이번 시즌 여성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불확실한 미래와 사회적인 편견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일상을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런칭한다. ‘캐리 온’은 ‘가방을 메다’와 ‘전진하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쌤소나이트 레드 진출국에서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은 학생, 화가, 댄서 등 꿈을 이루기 위해 일상에서 작은 도전을 이어가는 여성들을 조명한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8 S/S 캐리 온 캠페인’ 영상은 60초짜리 브랜드 필름을 포함해 총 4편으로 구성되었으며, 쌤소나이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극장, IPTV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가방은 패션을 넘어 일상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인 만큼, 편안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일반적인 셀러브리티 마케팅과는 다른 스토리 중심의 컨텐츠를 통해 차별화를 더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