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홍성군, 이용록 홍성 부군수 취임식 가져!

(내포)허희만 기자입력 : 2018-01-02 11:00수정 : 2018-01-02 11:26
- 전 공직자와 함께 잘 살고 군민이 행복한 홍성 만들 것

이용록 부군수 취임식 장면[사진=홍성군제공]


 충남홍성군은 2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석환 군수를 비롯한 30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용록 부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홍성군 출신으로 지난 1980년 공직생활을 시작으로, 1991년부터 충남도청에서 근무하였으며, 다시 2006년에 서부면장으로 근무하는 등 고향에 대하여 남다른 애착을 갖고 있다.

 충남도에서는 감사관실, 감사위원회(총괄팀장 등 6개 팀장), 충청남도의회 행정자치위원회(수석전문위원), 경제통상실 경제정책과장 등을 두루 역임하며 행정수행 능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임 이 부군수는 취임사에서 “그동안의 공직생활을 통해 얻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800여 공직자와 함께 잘 살고 품격 있는 홍성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면서,

“내포신도시와의 동반성장은 물론 홍성군이 환황해권 시대의 중추도시로서 위상을 세우고 역동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그동안의 행정 노하우를 공유하며 모든 열정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밖에 “소통, 공감, 협력, 실행, 동행의 5단계 업무 테크닉을 제시하며 모든 공직자가 한마음 한뜻으로 행정에 매진해 신바람 나는 공직 분위기를 조성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하며 취임 인사를 마쳤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