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믹스나인' 소녀 46人'세로 직캠' 대방출···18일 오후 5시 공개

장윤정 기자입력 : 2017-12-18 17:34수정 : 2017-12-18 17:34
입덕길 열렸다! '풀직캠'으로 매력 진검승부

[사진= 믹스나인 방송 캡쳐 ]


'믹스나인' 소녀들의 개인 직캠이 대방출된다.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은 오늘(18일) 오후 5시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TV를 통해 소녀들의 '포메이션 배틀' 무대를 담은 세로 직캠 풀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주 선공개 됐던 세로 직캠 1분 영상과 달리, 총 46명의 소녀들의 개인별 직캠이다. 특히 무대 위 모습을 풀버전으로 담아내 소녀들마다 뛰어난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멤버별 세세한 표정 변화부터, 실력과 끼를 엿볼 '매력 집약' 영상이다. 같은 곡을 서로 다른 느낌으로 표현하는 소녀들의 각양각색의 매력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2차 경연 '포메이션 배틀'은 두 번째 탈락자를 가릴 운명의 무대다. 지난 1차 경연 후 진행된 탑나인(TOP9) 발표식에서 데뷔조로 선발된 참가자들이 팀원을 직접 선택했다. 동성대결로 펼쳐지는 2차 경연의 점수, 현재 진행 중인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우열을 가린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전국 70여 기획사를 찾아 새로운 스타 발굴에 나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활발한 입덕 창구로 작용할 '세로 직캠 소녀버전'은 오늘(18일) 오후 5시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