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첸 티저 공개···첸이 직접 작사한 팝 발라드 곡 ‘Lights Out’ 수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2-18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EXO)가 디오와 첸을 끝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모두 공개했다.

엑소는 금일(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리스타로 분한 디오와 첸의 매력적인 모습과 타이틀 곡 ‘Universe’(유니버스)의 감성적인 가사를 담은 ‘Cafe Universe’ 영상 및 이미지를 공개해 올 겨울 선사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오는 2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엑소 2017 겨울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틀 곡 ‘Universe’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7트랙이 수록되어 엑소만의 겨울 감성으로 가요계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Lights Out’(라이츠 아웃)은 멤버 첸이 직접 작사, 지친 마음을 위로해 주는 가슴 따뜻한 가사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인 만큼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의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Universe’는 오는 2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