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하반기 프로그램 강사간담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시흥)이등원 기자
입력 2017-12-18 15: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에서는 현재 위탁 운영중인 3개 시설(ABC행복학습타운, 청소년수련관, 여성비전센터)의 생활체육 강사들을 대상으로 15일 간담회를 개최했다.

생활체육 시간강사 24명과 평생학습팀장 등 직원 12명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에서는 프로그램 운영 관리자와 시간강사 간의 벽을 허물고, 업무수행 중 고충사항 및 현안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ABC행복학습타운 內 한마음관 배드민턴 프로그램 강사는 “항상 강사들 의견에 귀기울여주시는 시설관리공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소통하는 이런 자리가 많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두번째로 치러진 평생학습팀 강사간담회에서는 상반기 강사 의견 및 이용고객 의견내용과 추후 처리현황을 발표하였고, 이용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 및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교육의 자리로 진행되었다.

천석만 이사장은 “강사간담회 내용을 토대로 강사들과 고객들의 불편 및 불만을 최소화하고, 한층 더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로 이용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공단은 앞으로도 강사와 이용시민과 함께하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다양한 이용고객들의 불만 및 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고객감동 및 고객만족 향상에 이바지 할 것을 약속했다.

[사진=시흥시설공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