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A셀 특혜 논란, 삼성병원 측 "해명할수록 논란 커져, 할말 없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2-0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박수진 인스타그램]


배우 박수진의 'A셀 특혜 논란'을 두고 서울삼성병원 측은 해명을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30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삼성병원 측은 "더 이상 드릴 말씀이 없다. 해명을 할수록 논란이 커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앞서 29일 한 네이버카페에는 박수진의 병원 특혜를 추가 폭로하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신생아 제1중환자실에 대해 "원래 아기가 작고 위급한 순서대로 A-B-C-D cell(셀)로 구분이 되어있고, 상태가 호전되고 커갈수록 셀을 옮겨가는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수진 아가는 퇴원할 때까지 A셀 구석에 있었다. 다른 자리로 옮기면 또 다른 엄마들이랑 마주쳐야 하는데 그게 곤란해서라고 들었다. 아기가 크면서 울음소리도 커지는데 울음소리조차 못내는 아기들이 있는 A셀에서 혼자 우렁차게 울고… 다른 아기에게 피해가 가긴 했다"며 박수진이 병원 특혜를 받은 것은 맞다고 주장했다.

같은 신생아 중환자실을 이용했던 산모 B씨 역시 "A셀에 있었다는 게 더 이해가 안 간다. A셀이 제일 위중한 아이들 있는 곳 아닌가요? 거기에 있었다는 거 자체가…"라고 지적했다. 

앞서 박수진은 인큐베이터 특혜 논란에 대해 "인큐베이터 입원 순서와 관련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전면 부인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 외 부모님의 중환자실 면회 동행에 대해서는 사과했고, 매니저 동행 도넛 반입에 대해서는 "매니저 동행 및 음식물 반입에 관한 문제는 반입이 가능한 구역까지만 했고, 중환자 신생아실 내부로 매니저분이 동행하거나 음식물을 반입한 사실은 없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