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보험공사·IBK기업은행·네이버 등 인턴모집 나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7-11-22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잡코리아 제공]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눈여겨 볼만한 이번 주 인턴채용정보를 추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DB손해보험이 2018동계인턴을 모집한다. DB손해보험은 보험현장의 실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관리와 보상관리, 상품업무, 경영지원 등 4개 분야로 이 중 영업관리와 보상관리 지원자는 지역근무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격은 전공 불문, 전 학년 성적 평균 3.0이상(4.5점 만점 기준)인 2018년 2월, 8월 졸업예정자들에게 주어지며, 기졸업자는 지원할 수 없다. 인턴기간 중 실시되는 다양한 프로젝트와 OJR를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하는 경우 대졸신입사원 조기 선발의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서는 오는 29일까지 DB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한다.

예금보험공사가 제16기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예금보험공사는 일반행정과 해외제도 리서치 등 2개 분야에서 23명 내외의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을 포함한 대학교 2~4학년생과 석사 1~2학년으로 채용확정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에게 주어진다. 예금보험공사와 인턴계약 체결 경험이 있는 경우 지원할 수 없다. 근무기간은 오는 1월 8일부터 7주간이며, 우수인턴으로 선발된 자에 한해 인턴종료 시점 기준 1년 이내 공사 신입직원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혜택이 부여된다. 지원서는 12월 4일 오후 1시까지 예금보험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근무조건 및 우대사항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공고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가 디자인 인턴십 2기를 모집한다. 네이버는 오는 1월 3일부터 총 8주간 네이버 그린팩토리에서 근무할 디자인 인턴 2기를 모집한다. 전공과 관계 없이 2018년 졸업예정인 대학(원)생 및 졸업 후 1년 이내인 자를 대상으로 한다. 인턴 기간 종료 후 우수활동자에게는 채용의 기회가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상세 공고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접수는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채용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IBK기업은행이 체험형 청년인턴을 채용한다. IBK기업은행은 전국 영업점 및 본점에서 근무할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만 19세 이상 24세 이하의 청년에게 주어지며, 현재 취업하였거나 취업이 예정된 경우 지원할 수 없다. 근무기간은 내년 1월 10일부터 약 7주간 주 35시간씩 근무하게 된다. 우수인턴에 대하여는 인턴수료 후 2년 내 1회에 한해 신입행원 공채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부여된다. 지원서는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 및 채용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헨켈코리아가 제3기 GDP프로그램 인원을 모집한다. 헨켈코리아의 GDP는 대학교를 졸업한 젊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약 6개월의 정규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평가로 수료하는 인원을 정규인원으로 선정한다. 헨켈은 GDP근무기간 중 정규직과 동일한 월급을 제공하며, 해당부서의 실무경험을 통한 직무적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디지털마케팅, 세일즈 등 6개 직무 8명을 모집, 직무에 따라 서울과 경기 안산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및 졸업 후 1년 이내인 자로 전 부문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헨켈코리아 홈페이지 내 채용페이지를 통해 12월 10일까지 접수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