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AV, 오늘(2일) 신곡 'She's Mine' 발매…글로벌적 프로모션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1-02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Ateam 제공]


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신곡 '쉬즈마인(She's Mine)' 발매에 앞서 글로벌적인 프로모션을 펼쳐 화제다.

지난 1일, VAV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페이스북 코리아에서 'KPOP on Facebook'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필리핀의 유명 MC 'SARAH'가 진행을 맡았으며 VAV 멤버 세인트반과 에이스는 각각 중국과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영상 통화를 통해 인사를 전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VAV는 글로벌 아이돌답게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를 넘나들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이브 방송 외에도 VAV는 페이스북 관련한 SNS 활용 방법과 다양한 기능에 대해 교육받았으며 직접 활용해보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앞서 VAV는 지난달 26일부터 말레이시아에서 팬미팅과 기자회견 등 글로벌 프로모션을 펼쳐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VAV의 신곡 ‘쉬즈마인(She’s Mine)’은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