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송중기 송혜교 프러포즈 목격자가? "러브러브해 결혼 확정이라 생각"

전기연 차장입력 : 2017-07-08 00:00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 @yuzy_1010 트위터 캡처]


전기연 기자 =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송중기가 송혜교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일본인의 글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5일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한 일본인 트위터리안(@yuzy_1010)은 "사실 겨울에 마후(술집)에서 아르바이트하는 친구에게 두 사람과 스텝이 가게에 와서 이벤트를 열었다는 소식을 들어 알고 있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송혜교씨가 프러포즈를 받고 울었다고 했다. 언제 결혼 발표를 할 지 두근두근 하고 있었다. 이날 프러포즈를 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이벤트를 했던 건 확실하다. 엄청 말하고 싶었지만 러브러브한 모습이었던 것 같아 거의 결혼 확정이라고 생각했었다"고 말했다. 

이 말대로 송중기는 지난 1월 일본 도쿄에서 송혜교와 만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당시 이 사진과 함께 "송중기가 도쿄에서 진심을 털어놨다"고 전해져 해당 글에 신빙성이 높아지고 있다.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게 된 송중기와 송혜교는 종영 후 연락을 해오다 만남을 시작했고, 최근 송중기의 프러포즈로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속사 공식 입장이 나와 큰 화제를 모았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2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