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미국] 플래시핑거 '히어위고' 미 비트포트 25위 차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1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비트포트 사이트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EDM 뮤지션 '플래시핑거(Flash Finger)'의 신곡 ‘히어 위 고’(Here we go)가 일렉트로닉 차트 비트포트에서 25위에 올랐다.

플래시핑거 소속사 디스커버리 뮤직은 11일 “플래시핑거의 신곡 ‘히어 위 고’가 지난 5월 10일(현지시간) 공개된지 10일 만에 비트포트 빅룸 차트에서 25위에 올랐다”며 “올해만 4번째 비트포트 차트 상위권에 노래를 올리는 쾌거를 거뒀다”고 밝혔다.

플래시핑거는 2월에 ‘정글 헤이븐’(Jungle Haven)으로 17위, 3월 ‘아다르’(Aadar)로 24위, 같은 달 발표한 ‘엘리베이트’(Elevate)로 8위 등 매번 발표하는 곡마다 비트포트 상위권 성적을 기록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일렉트로닉 뮤지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플래시핑거의 신곡 ‘히어 위 고’는 이스라엘 유명 DJ 아발란쉬(Avalanche)와 콜라보로 완성된 곡으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클럽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빅룸 장르의 트렌디한 곡이다. 128BMP의 속도감 넘치는 사운드에 다이내믹한 곡 전개, 잠시도 지루할 틈 없이 촘촘한 곡 구성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플래시핑거는 이미 지난 2월부터 중국, 태국, 필리핀, 미얀마, 베트남 등 5개국에서 공연을 가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