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신라면세점 ‘특급 콜라보’…신규 회원가입시 ‘호텔 숙박권’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1 11: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호텔과 면세점의 특급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라호텔 멤버십 ‘신라리워즈’를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과 공동 신규가입 행사를 대대적으로 펼치는 것이다. 신라리워즈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하거나,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이 신라리워즈에 신규가입하면 서울ž·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호텔과 면세점의 특급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라호텔 멤버십 ‘신라리워즈’를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과 공동 신규가입 행사를 대대적으로 펼치는 것이다.

신라리워즈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하거나,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이 신라리워즈에 신규가입하면 서울ž·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라호텔 및 신라인터넷면세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라리워즈에 가입하는 고객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 가입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코드를 받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이 신라리워즈에 신규가입하면 6월과 8월, 두 차례 추첨을 통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서울, 제주 및 신라스테이 조식 포함 숙박권을 비롯해 △신라리워즈 5만 보너스 포인트(100명)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 △신라인터넷면세점 별포인트 1000개 등을 제공한다.

신라리워즈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하면 신라리워즈 골드등급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1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1일과 8월 23일 신라리워즈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신라만의 차별화되고 값진 혜택을 담아 객실과 식음 이용 시,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신라리워즈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와 각 호텔 프론트에서 가능하고, 멤버십 카드는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로 우편 발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