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원클릭 오픈마켓 쿠팡 연동...총 14곳 판매채널 확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3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최근 카페24 마켓통합관리에 쿠팡을 연동, 국내외 대표 오픈마켓 14곳의 상품판매가 가능한 서비스로 강화했다고 13일 밝혔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카페24 쇼핑몰 솔루션 내 등록한 모든 상품을 오픈마켓에 일괄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인 오픈마켓 연동 서비스다. 온라인 전문 쇼핑몰 판매자들은 별도 마켓별 접속 없이도 상품등록, 주문수집, 배송정보 등을 일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다.

카페24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한 회원이라면 G마켓∙옥션, 11번가, 쿠팡 등 국내 오픈마켓 6곳과 아마존, 라쿠텐 등 해외 오픈마켓 8곳에 판매 채널을 확장할 수 있다.

일례로 오피스룩 전문 쇼핑몰 ‘세여자몰’은 판로 확대를 위해 5곳의 마켓 채널을 연동 중이며 서비스 사용 후 매출이 30%가량 상승한 효과를 얻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쇼핑몰들의 성공에는 국내외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판매 채널 확보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카페24 고객사들의 매출 상승은 물론 운영 효율을 기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판매 채널 연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