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수학 페이스북, '중간고사 간식 증정' 이벤트

입력 : 2017-04-12 13:00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가 학생들에게 푸짐한 간식을 증정하는 쎈수학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학기 중간고사를 앞둔 학생들이 목표 점수를 세우며 공부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져보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쎈수학 페이스북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쎈 수학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자신의 중간고사 수학 시험 목표 점수를 작성한 후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2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5명), 오로나민C(1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에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쎈수학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본부장은 "다른 때보다 앞당겨진 1학기 중간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공부에 대한 목표와 열의를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맛있는 간식을 받아보고 열심히 시험을 준비해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책신사고의 '쎈 수학' 시리즈는 2005년 첫 출시돼 3천 만부 판매 돌파를 앞두고 있는 초중고 수학 베스트셀러다. 업계 최초로 수학 문제를 유형화해 유형별, 난이도별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기본 개념부터 고난도 문제까지 개인 수준에 맞는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수학 문제 기본서 '쎈 수학', 사전식 개념 기본서 '개념쎈', 문제 기본서 '라이트쎈' 등 다양한 수학 참고서를 선보이고 있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