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호남경선 압승한 문재인에 “문재인 후보는 이제 스스로 떠나야 할 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8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태우 인턴기자 = 박지원 국민의당 대표가 더불어민주당의 호남권역 순회경선에서 60% 이상의 득표율로 압승을 거둔 문재인 전 대표를 겨냥해 독설을 날렸다.  

박 대표는 28일 페이스북에 “문재인 후보의 반혁신적인 불법 행위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고 글을 올렸다.

그는 “대학생들을 동원, 식사접대, 돈봉투 의혹 등 참으로 한심한 작태다. 또 자제분에 대한 의혹도 이해가 안 된다”면서 “5년전 대선 후보로 영혼이 맑았다는 평을 받던 문 후보께서 이렇게 탐욕스럽게 변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이어 박 대표는 “자기눈의 대들보는 못 보고 남의 눈의 티만 보면 안 된다”며 “혁신을 반대해서 떠났다고 주장하는 문 후보께서 자신이 반혁신적이기에 이제 스스로 떠날 때가 됐다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박 대표는 앞서 한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만약 민주당의 후보가 안희정 지사가 됐을 때,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우리로서는 훨씬 버겁게 생각한다. 제발 문재인 후보가 후보로 확정되기를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