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정’s 이슈 영어 회화] Spring Wedding (봄 결혼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4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사진 = 제이정잉글리쉬 제공]


[제이정’s 이슈 영어 회화] Spring Wedding (봄 결혼식)

Tracy: Are you going to Jenny’s wedding?
Dan: Yeah. It’s in two weeks, isn’t it? I can’t decide what to get for them. Most of the good gifts on the registry are already taken.
Tracy: Hmm. Why don’t you donate money instead? I heard that Jenny and her fiancé chose a couple of charities that you could donate to instead of getting a gift.
Dan: Oh, that’s a good idea!


Tracy: Jenny 결혼식 갈 거야?
Dan: 응. 2주 후 맞지? 무슨 선물을 해야 할 지 결정을 못하겠어. 선물목록에 있는 괜찮은 선물들은 거의 다 이미 선택되었더라고.
Tracy: 음.. 그럼 돈을 기부하는 게 어때? 선물 대신 기부할 수 있도록 Jenny랑 약혼자가 자선단체 두 어 개를 선택했다고 들었는데.
Dan: 오, 좋은 생각이다!


여러분들도 봄에는 결혼식 가시느라 주말마다 바쁘시죠~?

미국에서는 축의금보다 선물을 많이 하는데요, 신랑신부가 원하는 선물 목록을 만들어 놓고, 하객들이 결혼식 전에 인터넷 상에 있는 선물 목록에서 선택 -> 지불을 마치면 그 선물이 신랑신부에게로 전달됩니다.

이런 시스템을 미국인들은 가장 많이 사용한답니다.

'registry' 는 신랑신부가 원하는 선물 목록이에요. 내가 주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고 표시를 해놓으면 선물이 겹칠 일이 없고, 신랑신부가 원하지 않는 선물을 구매할 확률도 없어지므로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요즘 registry 에는 자선기관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기부옵션을 포함시켜놓기도 하는데 참 좋은 현상이죠?^^




<영단기 토익스피킹 대표강사 제이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