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 시범 테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6 15: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의 시범 테스트를 1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3월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는 누구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3D 모바일 액션 RPG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는 인기 온라인게임 ‘엘소드’ 개발사 KOG가 ‘엘소드’ IP를 활용해 직접 개발한 첫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엘소드’의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하며, 새로운 세상 ‘루나로스’로 소환된 영웅들이 ‘루나로스’를 구원하고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한 손으로 화면 어디든 간단히 터치하는 조작법으로 스킬과 연계기를 사용, 자동 전투가 아닌 직접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 한 계정에서 6명의 ‘영웅’ 모두 플레이 가능하며, ‘아바타’ 및 획득한 ‘영웅’별 전직을 조합해 최대 3인까지 ‘파티’를 편성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시범 테스트를 기념하여 22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 접속 시 ‘루나’, ‘동력원’ 등 아이템을 증정하며, 공식카페에 가입 후 출석체크 또는 게시글을 남기는 유저에게 ‘베타 테스터’ 등급을 부여한다.

또 테스트 도중 오류를 발견, 공식 카페에 제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고급 아바타 상자’를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