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YBM넷, ‘토익 단기 공략 패키지’ 수강생 전원 토익 응시권 무료 제공

입력 : 2017-03-02 15:55수정 : 2017-03-02 15:55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YBM넷 토익 인강 사이트 YBM인강은 ‘토익 단기 공략 패키지’ 인강을 출시하고, 이를 맞아 수강생 모두에게 토익 정기시험 응시권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토익 단기 공략’ 인강은 토익 출제기관 ETS가 점수대별로 L/C와 R/C 핵심을 정리한 ‘토익 단기 공략’ 교재를 상세히 해설한 것이다. 교재와 강의는 각각 600점대와 750점대로 구성됐다. 강의는 YBM 대표 스타강사인 ‘스피드토익’ 배동희 강사가 진행하고, 목표점수 달성에 필요한 문법과 문제를 선별해 문제풀이 노하우를 알려준다.

YBM인강은 ‘토익 단기 공략 패키지’를 오는 12일까지 구매하는 수강생 모두에게 오는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토익 정기시험 응시권(1매)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750+ 단과강의를 신청하면 수강료의 10%를 할인해 5만2200원에 수강할 수 있다.

YBM 인강사업부 이동훈 부장은 “이번 패키지는 한 달 내에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핵심만 담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출제기관이 만든 교재와 YBM 스타강사의 해설강의, 그리고 무료 토익 응시권을 잘 활용해서 목표 점수를 최대한 빨리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