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웹RPG ‘크라운’ 채널링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9 16: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판타지 웹RPG ‘크라운’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이비즈네트웍스의 신작 웹RPG ‘크라운’의 채널링 서비스를 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비즈네트웍스의 신작, 판타지 웹RPG '크라운'은 독보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총 6개의 직업에 각각의 특색이 선명한 12개의 남녀 캐릭터를 제공한다. 특히 눈여겨 볼 점은 수준급의 게임 사운드다. 유럽풍의 웅장한 사운드를 위해 세계적인 작곡가 아티스트 '다니엘 새도우스키'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캐릭터 육성, 던전콘텐츠, 장비강화를 비롯해 보스레이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한다. 보스레이드는 최대 10명이 하나의 파티를 구성하고 각자의 포지션에 따라 보스를 사냥하는 시스템이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크라운’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회원들을 위한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운’의 게임 이용 동의를 하는 회원에게는 itemBay 1000 마일리지와 온게이트 토큰 충전 시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100% 지급한다. 또 초보자 회원이 더욱 풍성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강화석을 비롯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보자 패키지’도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신작 웹게임 '크라운'은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게임이다. 아름다운 그래픽과 마치 영화음악을 감상하는 듯한 오케스트라의 연주는 게임의 몰입감을 최고조로 이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