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의 여왕 마돈나, 말라위에서 쌍둥이딸 입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8 11: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AP연합]


아주경제 윤세미 기자 = 팝의 여왕 마돈나(58)가 아프리카 말라위에서 4살 쌍둥이 자매를 입양했다고 가디언 등 외신들이 보도했다.

7일(현지시간) 마돈나는 말라위 당국으로부터 4살 여아 스텔라와 에스더의 입양을 허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돈나가 자녀를 입양하기 위해 말라위를 방문했다는 소문을 일축한 지 2주 만이다.

2주 전 마돈나는 성명을 통해 “입양을 진행 중이라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 이번에 말라위를 방문한 이유는 블랜타이어 소재 아동 병원과 '레이징 말라위(Raising Malawi)' 관련 업무를 처리하기 위한 것”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레이징 말라위'는 마돈나가 지난 2006년에 세운 자선 단체다. 마돈나는 이 단체를 통해 말라위 지원 사업에 앞장서 왔다. 또한 2006년과 2009년에도 말라위에서 아이 2명을 입양한 바 있다.

그러나 말라위에서는 말라위 정부가 아동의 해외 입양을 금지하는 법을 예외적으로 마돈나에게만 적용하지 않는다는 비판의 목소리도 나온다고 외신들은 전했다.

마돈나와 말라위와의 관계가 늘 순탄했던 것은 아니다. 조이스 반다 전 말라위 대통령은 “마돈나가 입양에 대해 끊임없는 감사를 요구한다”고 비판한 바 있으나 피터 무타리카 현 대통령은 “정부는 말라위에 대한 마돈나의 애정에 늘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입양으로 마돈나의 자녀는 6명으로 늘었다. 네 명은 말라위에서 입양했고 두 명은 직접 낳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