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놀로지, 블루탄지오일 함유 '리블루'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8 0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케어놀로지의 '리블루' 라인 [사진=케어놀로지 제공]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케어놀로지는 블루탄지 오일을 담은 '리블루(RE:BLUE)'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케어놀로지는 피부과 전문의인 임이석 임이석테마피부과 대표원장이 만든 코스메슈티컬(화장품+의약품) 업체다.

케어놀로지에서 처음 내놓은 라인인 리블루는 모로코의 블루탄지 오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오일은 국화과 꽃인 블란탄지 2000송이에서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원료다. 피부 진정과 재생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카마쥴렌을 비롯한 강력한 항산화 활성성분이 들어있다.

리블루는 전통적인 증기추출 방식으로 블루탄지 속 유효성분들을 안정적으로 추출하고, 그해 수확한 최상급 오일을 모로코에서 독점으로 공수해 만들어졌다.

출시 제품은 총 4종이다.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은 식물성 아마란스 스쿠알렌의 항산화 작용에 블랙 윌로우바크의 노폐물 제거 효과가 더해진 제품이다. 용량은 50㎖, 가격은 8만2500원이다.

'리블루 리제너레이팅 세럼'은 치마버섯의 베타글루칸이 들어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든다. 50㎖, 6만2000원.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고 장벽을 강화한다. 50㎖, 4만5000원.

'리블루 인텐시브 리커버리 오일 겔 마스크'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오일과 겔 이중 시트다. 레스베라스톨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25g, 5500원.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는 쓰지 않았으며, 미국 환경단체인 '환경실무그룹(Environmental Working Group·EWG)이 인증한 화장품 안심 성분만을 사용했다.

케어놀로지 홈페이지와 임이석테마피부과에서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