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측 "펜타곤 멤버 고신원, 무릎 부상으로 활동 잠정 중단" (전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4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큐브 신인 그룹 펜타곤 신원이 지난 10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세빛둥둥섬 제 1섬(가빛섬)에서 열린 '큐브 신인 그룹 펜타곤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신인그룹 펜타곤 멤버 신원이 무릎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24일 오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큐브 소속 글로벌 보이그룹 펜타곤 멤버 고신원 군이 오른쪽 무릎 인대가 늘어나는 부상을 입어 잠시 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멤버 신원은 지난 22일 저녁 네이버 V앱 ‘펜타곤 교과서 3교시-핑퐁의 길’ 방송 도중 오른쪽 무릎 통증을 호소했고, 이후 인근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았다. 진료 결과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파악됐지만 무리한 운동이나 이동은 하지 말고 치료를 병행하며 경과를 지켜보자는 권고가 있었던 것.

큐브 측은 “신원 군의 갑작스러운 부상 소식을 펜타곤을 아끼는 많은 팬 여러분들에게 전해 드리게 돼 소속사로써도 무척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라며 “온전한 상태로의 무릎 회복이 최우선이라는 당사의 판단으로 신원 군은 잠시 방송 활동을 중단키로 했습니다. 향후 신원 군의 방송 활동 복귀는 병원 치료 결과와 건강 상태에 따라 추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큐브 소속 글로벌 보이그룹 펜타곤 멤버 고신원 군이 오른쪽 무릎 인대가 늘어나는 부상을 입어 잠시 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신원 군의 갑작스러운 부상 소식을 펜타곤을 아끼는 많은 팬 여러분들에게 전해 드리게 되어 소속사로써도 무척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신원 군은 지난 22일 저녁 네이버 브이앱 ‘펜타곤 교과서 3교시-핑퐁의 길’ 방송 도중 오른쪽 무릎 통증을 호소했고, 이후 긴급히 인근 병원을 찾아 진료 및 치료를 받았습니다.

병원 측의 진료 결과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파악 됐습니다. 하지만 가급적 무리한 운동이나 이동은 하지 말고 치료를 병행하며 경과를 지켜보자는 병원 측의 권고와 함께 무엇보다 온전한 상태로의 무릎 회복이 최우선이라는 당사의 판단으로 신원 군은 잠시 방송 활동을 중단키로 했습니다.

오른쪽 무릎 상태가 그리 좋지 않음에도 신원 군은 팬 여러분들을 만나겠다는 의지로 23일 진행된 비공개 팬 사인회에는 목발을 집고 참여 했습니다.

향후 신원 군의 방송 활동 복귀는 병원 치료 결과와 건강 상태에 따라 추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원 군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 다시 한 번 전해드리며 건강이 회복된 뒤 밝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계획임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신원 군의 건강이 회복 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9인 체제로 방송 활동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