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레이디가가 너만 하니?"…슈퍼볼 공연 합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6 10: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테일러 스위프트(26)가 내년 2월 5일 열리는 슈퍼볼 공연에 합류하게 됐다.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을 하기로 최근 계약한 레이디 가가(30)는 예기치 않은 손님에 스포트라이트를 그만큼 뺏기게 됐다.

美 할리우드라이프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거대 통신그룹인 AT&T사와 4일(이하 현지시간) 수백만 달러 거액 광고모델 계약을 하면서 슈퍼볼 전야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5일 보도했다.  자세한 계약내용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슈퍼볼 공연이 계약조건에 들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위프트는 당초 슈퍼볼 하프타임쇼에 모습을 비추고 싶어 했으나, 그녀의 광고 후원사 문제로 약 1억명이 보는 누구나 탐내는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없었다.  이유는 스위프트가 코카콜라의 다이어트 콜라 광고모델이기 때문.  슈퍼볼 하프타임쇼의 메인 후원사는 코카콜라의 라이벌인 펩시다.

한 소식통은 "스위프트는 슈퍼볼 하프타임쇼에 항상 나오고 싶어했지만, 결국 코카콜라와 모델계약을 했다"고 말했다. 한 브랜드 전문가는 "그녀는 모든걸 금전화하는 방법을 안다. 향후 음악도 AT&T를 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포브스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는 2015년 1억7000만 달러(약 1900억원)의 수입을 올려 가장 돈많이 버는 연예인으로 뽑혔다.
 
슈퍼볼은 2017년 2월5일 텍사스 휴스턴 NRG스타디움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