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의 참견] 송강호vs차승원vs이병헌vs정우성, 9월 극장가 누가 먼저 웃을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4 0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밀정' 송강호, '고산자' 차승원, ' '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아수라' 정우성[사진=워너브라더스, CJ엔터테인먼트, UPI코리아]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여름 극장가에 이어 가을 극장가 역시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영화 ‘밀정’과 ‘고산자, 대동여지도’, ‘매그니피센트7’, ‘아수라’가 9월 개봉을 앞두고 있기 때문. 대작 영화일 뿐만 아니라 배우 송강호, 차승원, 이병헌, 정우성 등 유명배우의 주연작으로 더욱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9월 7일 개봉하는 영화 ‘밀정’(감독 김지운)은 1920년대 말, 의열단과 일본 경찰의 숨막히는 암투와 교란 작전을 담은 작품. 제73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와 제41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이목이 쏠린 상태인 데다가 일본인 경찰로 출연하는 송강호의 색다른 연기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같은 날 개봉하는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감독 강우석)는 나라가 독점한 지도를 백성에게 돌려주고자 노력한 김정호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극 중 차승원은 김정호 역을 맡아 데뷔 후 처음으로 실재인물을 연기한다. “김정호에 누가 되지 않는 김정호 역이 되겠다”는 그의 포부처럼 차승원의 열연에 관심이 높아진다.

또 14일 개봉하는 영화 ‘매그니피센트7’(감독 안톤 후쿠아)은 정의가 사라진 마을을 지키기 위해 7인의 무법자들이 복수를 시작하는 액션영화. 이번 작품에서 이병헌은 정의로운 암살자를 연기한다. 이 작품은 이병헌의 할리우드 필모그래피 중 첫 선역이며 덴젤 워싱턴, 에단 호크 등 쟁쟁한 스타들과 공동 주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지막으로 28일 개봉될 ‘아수라’(감독 김성수)는 정우성을 비롯해 황정민, 주지훈 등 여러 유명 배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됐다.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로 정우성은 생존을 위해 나쁜 짓도 마다치 않는 비리 형사로 등장한다. 매력적인 악역 캐릭터들과 진한 남자들의 세계를 담아 영화 팬들의 만만찮은 기대를 모은다. 예년보다 긴 추석 연휴, 어떤 영화가 먼저 웃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