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중국] 신예 인엑스, 중국패션문화위크 축하무대 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6 0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NA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인 5인조 보이그룹 인엑스(INX)가 중국 패션쇼 축하무대에 올라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신인 아이돌 인엑스(INX) 소속사 NA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정주시에서 열린 ‘2016 중국정주국제패션문화위크’에 인엑스(INX)가 초청받아 무대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환호해주시고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시는 덕분에 무사히 축하공연을 마쳤다.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인엑스(INX)는 데뷔곡 ‘오나’와 중국판 ‘나는 가수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설지겸(薛之谦)의 추팔괴(丑八怪)를 선곡, 중국어로 추팔괴(丑八怪)를 소화하는 등 완벽한 무대를 꾸며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인엑스(INX)는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중국 아프리카 TV인 ‘화자오 TV(花椒直播)’의 인엑스(INX) 공식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을 만났으며, 중국 유명 방송인이자 음악인인 란티엔양(兰天洋)과 유명 프로듀서 겸 매니저 왕칭저(王庆泽)가 직접 정주를 방문, 인엑스(INX) 리허설 지도를 해주는 등 중화권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음을 실감케 했다.

인엑스(INX)가 축하공연을 꾸민 ‘2016 중국정주국제패션문화위크’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행사로 국내 디자인들의 패션쇼, 케이팝(K-POP) 그룹 및 한류스타를 연계한 공연 및 패션쇼 등이 함께 열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성황리 끝마쳤다.

한편, 데뷔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인엑스(INX)는 오는 2일 데뷔곡 ‘오나’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며, 같은 날 방송을 통해 데뷔 무대를 꾸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