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야놀자, 아이들 위한 '키즈펜션' 소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3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야놀자가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펜션’을 추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국내 숙박 O2O 1위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떠오르고 있는 키즈펜션을 소개한다고 3일 밝혔다. 키즈펜션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펜션으로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 적합하다.

지역별로 대표적인 곳은 △포천 호수창이예쁜가 △경주 까스띠요 키즈풀빌라 △양평 베이비하우스제이펜션 △횡성 티하우스펜션 △횡성 헬로우펜션 등을 소개했다.

신종태 야놀자펜션 본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키즈펜션을 추천한다”며 “지역 및 테마별로 전국 3000여 개의 인기 펜션 정보를 확보하고 있는 야놀자 펜션을 통해 고객들이 펜션 예약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야놀자펜션은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 간 ‘봄 여행, 할인도 받고 풀빌라 무료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봄 여행주간인 해당 기간에 야놀자펜션에서 예약을 하면 5월 마일리지 2000점 및 5월 봄 여행주간 마일리지 2000점을 제공하며, 신규 가입 시 1000점을 추가 증정한다.

마일리지는 펜션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풀빌라 무료 숙박권 이벤트는 가평 풀빌라보보, 통영 쉐이리코타키나풀빌라, 강릉 아썸부띠끄펜션 등이 해당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6일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