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결, 연극 '안녕 후쿠시마'서 바리스타로 변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6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JG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김결이 바리스타로 변신한다.

지난 11월 연극 '안녕 앙코르'에서 여행가이드 서정남 역을 연기했던 배우 김결이 다음 달 2일부터 3일간 대학로 SH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연극 '안녕 후쿠시마'에서 바리스타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연극 '안녕 후쿠시마'는 커피를 만드는 바리스타와 그의 커피를 마시러 온 손님을 통해 각자의 상처를 회복해가는 이야기로 더 이상 젊지도, 늙었다고도 말할 수 없는 39살의 바리스타가 사랑하는 사람을 갑작스러운 사고로 잃고 세상과의 소통을 끊어버린 채 살아가다 커피숍에 찾아오는 손님들을 통해 자기 자신, 멀리 떠나버린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세상과 소통해 가는 모습을 담은 연극이다.

'청춘은 아름다워', '헤비메탈 걸스', '초대', '카모마일과 비빔면' 등을 연출한 최원종이 연출을 맡은 연극 '안녕 후쿠시마'는 배우 김결이 바리스타 역을 맡았으며, 그의 상대역인 나츠미 역은 '빨래', '그녀들만 아는 공소시효', '괜찮냐' 등에 출연한 배우 강유미가 맡았다.

또한, '춘천 거기', '헤비메탈 걸스', '썸걸즈' 등에 출연한 배우 김나미, '겨울 선인장', '하카나', '이웃집 발명가', '돈키호테 남극빙하', '청춘은 아름다워' 등에 출연한 김기훈이 함께 출연해 김결, 강유미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다.

'안녕 앙코르', '헤비메탈 걸스', 'Alone' 등에 출연해 연기를 펼쳤던 배우 김결의 새 작품인 '안녕 후쿠시마'에서 그가 보여 줄 바리스타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연극 '안녕 후쿠시마'는 오는 2월 2일부터 2월 4일까지 3일간 대학로 SH아트홀에서 펼쳐지며 오후 8시부터 90분 동안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