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중국] 씨엔블루, 22일 ‘신데렐라’ 중국어 버전 발매 ‘亞 동시 겨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1 10: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신곡 ‘신데렐라’의 중국어 버전을 발매하며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활동한다.

씨엔블루는 22일 중국 주요 음원 유통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타이틀곡 ‘신데렐라’의 중국어 음원을 공개한다. 이 곡은 올해 개봉을 앞둔 한중 합작 영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의 주제곡으로도 선정됐다.

중국어 음원 발매와 함께 씨엔블루는 21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나쁜 놈은 반드시 죽는다’의 주제곡 뮤직비디오 발표회에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중화권에서 대중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은 씨엔블루의 현지 인기를 반영한 것이라고 영화사 측은 전했다. 씨엔블루는 대만의 인기 스타 천보린(진백림), 한국의 미녀 배우 손예진, 연출을 맡은 중국의 쑨하오(손호) 감독 등과 뮤직비디오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신데렐라’가 영화 주제곡으로 선정된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14일 정규 2집 ‘투게더(2gether)’를 발매한 씨엔블루는 타이틀곡 ‘신데렐라’로 활발하게 국내 활동 중이다. 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총 7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로부터 음악성을 극찬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