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신곡 '신속히' 티저 공개..7일 '신속히' 컴백

입력 : 2015-09-04 14:13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힙합 보이그룹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RUSH)'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RUSH)'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전격 컴백을 알렸다.

'신속히'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속 몬스타멤버들은 "RUSH" 라는 강렬한 타이포로 포문을 열며, 스케이트보드, BMX 자전거와 바이크로 거침없는 질주를 선보인다.

소속사측은 "타이틀곡 '신속히' 뮤직비디오는 '질주'를 테마로 젊음, 스트릿, 갱스터를 관통하는 역동적인 생명력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신속히' 뮤직비디오는 K팝계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 스피드와 스케일에서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타 영화와 같은 스펙타클한 장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MONSTA X)는 씨스타, 케이윌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 힙합그룹으로 지난 5월 미니앨범 'TRESPASS'로 데뷔했다. 데뷔에 앞서 방송된 엠넷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를 통해 실력파 아이돌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바 있다. 아직 데뷔 3개월차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광고와 화보, OST를 섭렵하고, '쇼미더머니4', '우리동네 예체능', '라디오 스타' 등 간판급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며 '대형신인'의 행보를 걷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를 기념하여 미디어와 팬쇼케이스를 '일지아트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