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자외선 차단 '이지듀 플러스 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2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디엔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디엔컴퍼니는 자외선 차단을 위한 '이지듀 플러스 선'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SPF30 PA++ △이지듀 플러스 브라이트닝 선 로션 SPF50+ PA+++ △이지듀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SPF50+ PA+++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회사에 따르면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는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가 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수분감을 높여 끈적임과 번들거림을 최소화했다. 

이지듀 플러스 브라이트닝 선 로션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제품으로, 천연 유래 미네랄 필터로 만들어졌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40㎖로 출시됐다.

이지듀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는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이 특징이다.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없다.

모든 제품에 대웅제약이 개발한 의약품 원료인 'EGF'가 들어있어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돕는다.

피부 보습과 수분력을 높이는 해바라기 씨드 오일(솔라인 바이오), 블루 아가베(용설란) 추출물, 식물에서 추출한 알란토인 등도 함유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