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보이는 잊어라'…'집밥 백선생' 백종원, 통돼지 뚝딱 해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2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백종원이 ‘집밥 백선생’ 제자를 위해 눈앞에서 통돼지 한 마리를 직접 발골(發骨) 하는 놀라운 해체쇼를 선보인다.

백종원은 2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에서 제자들 몰래 통돼지를 창고에 숨겨두었다가 깜짝 공개한다. 요리하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육류 중 하나인 돼지의 각 부위를 제자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흥미로운 통돼지 해체 시범을 준비한 것. 김구라, 윤상, 박정철, 손호준은 목살, 삼겹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등 그동안 맛있게 먹던 돼지고기가 실제로 어느 부위에서 떼어내는 것인지 백종원의 쉽고 편안한 설명을 들으며 배워나간다.

백종원이 통돼지를 어깨에 들쳐메고 등장하는 제자들의 호기심이 폭발한다. 새로운 경험을 앞두고 흥분한 김구라는 “통돼지 발골은 예능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것 같다. 역시 ‘집밥 백선생’은 이래야 된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는 ‘집밥 백선생’ 제작발표회 당시에도 백종원과 함께한 통돼지 해체를 추억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를 당부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이 해체한 신선한 돼지고기의 바로 그 자리에서 구워 먹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 백종원은 어떻게 고기를 구워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쌈장과 기름장, 파무침은 어떻게 만들어야 맛있는지 쉽고도 확실한 노하우도 전수한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를 지켜보며 즉흥적으로 ‘집밥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집밥 백선생’을 연출하는 CJ E&M의 고민구 PD는 “백종원이 제자를 위하는 마음이 대단하다. 구슬땀을 흘리며 돼지 반 마리를 해체하고, 고기 손질부터 맛있게 마무리로 볶음밥을 만드는 팁까지 전 과정을 꼼꼼하게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제자들을 위하는 백종원의 노력에 힘입어 김구라, 윤상, 박정철, 손호준도 의욕적으로 성장해나간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에게 칭찬받기 위해 끊임없이 경쟁하는 김구라와 윤상, 백종원 스타일에 완벽하게 적응한 듯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며 활약하는 손호준의 활약이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손호준은 만재도에서의 기억을 회복한 듯 음식 준비는 물론 요리까지 도전하며 백종원을 놀라게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