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콘서트 '러브이즈'...슈스K 김지수 합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7 0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연극콘서트.러브이즈.]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첫사랑이 예상치 못한 순간 나타난다면 어떨까. 그것도 상상하지 못했던 모습으로.

 연극과 콘서트가 결합된 ‘연극콘서트 러브이즈’가 달콤하고 유쾌한 감성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오는 23일부터 대학로 예술극장 3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기존의 연극, 뮤지컬과는 다른 무대다.  두 편의 단막극과 이를 아우르는 레퍼토리의 브릿지 콘서트, 피날레 콘서트로 하나의 공연에서 연극과 콘서트 모두를 즐길 수 있다. 제작사 쇼비티는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선곡으로 눈과 귀, 감성까지 사로잡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첫사랑이라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뻔하지 않은 스토리로 풀어간다. 당신의 첫사랑은 어떤 기억으로 당신에게 남아있나요? 라고 질문을 던지며, 여기에 재기 넘치는 반전을 선사한다. 빈집털이를 하러 간 집이 하필 첫사랑의 집이라면? 첫사랑이 나한테 대출심사를 받으러 온다면? 어이없는 상황 속에서 마주친 첫사랑과의 조우는 상상하지 못했던 웃음과 함께 그리움과 잔잔하고 기분 좋은 설렘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실력파 배우들과 감성보컬들의 출동으로 무대는 화려하다. 뮤지컬 <오당신>, <캣츠>, <김종욱찾기> 등의 배우 라준과 연극 <옥탑방고양이>, <라카지> 등의 배우 임천석 등 대학로 실력파 배우들과 슈퍼스타K 시즌2 출신의 김지수가 합류, 감성보컬 비트윈어스 등 감미로운 목소리의 가수들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전석 4만원. 070-4801-491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