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스타트업 꿈꾸는 대학생 위한 컨퍼런스 개최

입력 : 2015-02-23 10:35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오는 24일 충남대학교에서 IT분야에서 꿈을 키우고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더잠들지않는시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타트업을 꿈꾸는 대학생과 스타트업 CEO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이 국내 스타트업 CEO들과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동기부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지난해 TOP 100에 선정된 국내 대표 스타트업인 백패커의 김동환 대표의 ‘포기하지 않는 것도 연습이 필요하다’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시작한다.

이어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의 ‘온오프믹스 CEO가 전하고 싶은 이야기’, 지란지교소프트의 SW멤버십 ‘더잠들지않는시간’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의 프로젝트 발표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가 201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SW멤버십 ‘더잠들지않는시간’은 현재 16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금까지 거쳐간 인원은 총 83명에 이른다.

회사는 앞으로 ‘더잠들지않는시간’을 단순 인턴 채용 목적의 인턴십 개념에서 벗어나 연구개발 오피스, 기자재, 활동비, 멘토링 등 학생들이 만들고 싶은 SW를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역량있는 스타트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자료= 지란지교소프트 ]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글로벌 여성리더십 포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