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모디네일&젤네일 1+1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8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0월 28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리따움, 모디네일&젤네일 1+1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10월 5주차 '위클리 핫' 이벤트를 펼친다. 아리따움은 10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을 통해 모디네일과 젤네일 1+1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아리따움 모디 글램 네일즈 185개 색상과, 모디 쥬이시 네일즈 56개 색상, 모디 플래티넘 네일즈 25개 색상, 모디 네일 젤컬러 60개 색상이며, 동일 소비자가 제품에 한해 1+1 구매가 가능하다. 아리따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해당제품 2개 구매시 5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홀수로 구매시 1개 제품은 정상가가 적용된다.



스킨푸드, 10주년 ‘미라클 찬스’ 이용하세요
 

[사진=스킨푸드 홈페이지]


스킨푸드가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마리클 찬스'를 마련했다. 1인 1회 마일리지 쿠폰이 증정되며, 3만원 구매시 6000원 할인된 2만4000원에, 5만원 구매시 1만원 할인된 4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킨푸드 온라인 단독 행사로 진행되며, 온라인 회원 가입시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11월 30일까지 신규회원을 위한 '333 만남쿠폰'도 증정한다. 회원 가입시 즉시 발행되는 '첫 만남쿠폰'이 발행되고, '첫 만남쿠폰' 사용 후 '두 번째 만남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쿠폰'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세가지 쿠폰 모두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폴라초이스, 클렌저 20% 할인
 

[사진=폴라초이스 홈페이지]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폴라초이스가 10월 31일까지 클렌징 제품을 20% 할인한다.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씻어내는 폴라초이스 클렌저는 자극없는 약산성으로 눈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폴라초이스 얼스소스드 퍼펙틀리 내추럴 클렌징 젤, 클리어 포어 노말라이징 클렌저, 리지스트 옵티멀 리절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저, 젠틀 터치 메이크업 리무버, 모이스트 부스트 원스텝 페이스 클렌저 등의 제품이 포함된다.



트리아뷰티,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무이자 할부·사은품 증정
 

[사진=트리아뷰티 제공]


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구입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더불어, 9만원 상당의 뷰티 사은품을 증정한다.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로 피부 속 새로운 콜라겐과 건강한 세포 재생을 활성화시켜, 주름과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 젊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사용 2-3주 후부터 거친 피부 결이 개선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사용 6-8주에 이르면 주름이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어 12월 연말모임을 위한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몇 분 사용으로 피부 결이 매끈하게 개선되는 효과와 주름이 완화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 더불어,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뒷모습까지 아름답게’ 증모제 슈퍼밀리언헤어 감사 이벤트
 

[사진=필코인터내셔날 제공]


필코인터내셔날이 원형탈모, 부분탈모 등 머리가 없는 부위에 약 10초간 뿌려서 사용하는 간편하고 빠른 순간 증모제 슈퍼밀리언헤어를 이용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철 등산객들의 ‘뒷모습까지 아름답게‘라는 컨셉으로 등산 때 필요한 명품 흑채 슈퍼밀리언헤어의 휴대용셋트를 이벤트 가격에 판매한다. 사은품으로 쌀쌀해지는 가을 등산에 필요한 따뜻한 무릎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추가 사은품으로 흰머리 염색 후 피부트러블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리시리 트리트먼트 파우치도 증정된다. 다양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당일 배송으로 구매고객에게 큰 혜택으로 될 것으로 보인다.



제너럴네트, NS홈쇼핑에서 ‘토마토스팀직화냄비·고구마 세트’ 판매
 

[사진=제너럴네트 제공]


NS홈쇼핑에서 28일 오후 5시 50분 토마토냄비, 맛젤 해남 호박 고구마 7kg세트를 판매한다. NS홈쇼핑에서는 가정에서 쉽게 군고구마를 만들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너럴네트에서 개발한 토마토 스팀 직화냄비와 세트로 판매한다. 제너럴네트는 NS홈쇼핑에서 고구마와 직화냄비를 세트로 판매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판매는 직화냄비를 업그레이드 해 대형 토마토 스팀 직화냄비와 해남 호박 고구마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토마토를 닮은 이 토마토스팀직화냄비는 안쪽 가장자리에 물을 적당량 넘치지 않게 부어서 고구마, 밤, 감자를 구울 때 타지 않도록 구조를 설계했다. 토마토 스팀직화냄비는 도자기 재질로 만들었기 때문에 음식물의 냄새가 스며들지 않고 원적외선을 방출해서 음식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 투박한 법랑냄비와 다르게 빨간 색상의 토마토 이미지는 직화냄비와는 다소 멀어 보이지만 스팀 기능 때문에 타지 않는 직화구이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고구마나 감자는 직화로 구울 경우 껍질이 타는데, 토마토 직화냄비는 물을 370ml 넣고 구우면 수증기가 올라오면서 껍질과 속을 분리해주는 효과가 있다. 중불로 20분 정도 익혀서 먹어면 군고구마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오징어나 쥐포처럼 딱딱한 재료를 조리할 때에도 물을 넣고 3~5분 정도 가열하면 육질이 부드러워진다. 타지 않게 뒤짚어만 주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제품크기는 내경 23cm, 외경 28cm, 높이 13cm로 대용량으로 냄비 본체 1개, 스테인레스 석쇠 1개, 뚜껑 1개로 구성되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